피플펀드,
보통 사람을 위한 보통이 아닌 금융을 만들겠습니다

Extraordinary Finance for the Ordinary

  • 피플펀드는 ‘보통 사람’을 위해 기존 금융이 많이 변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전문가가 아니면 이해하기 어렵고, 자산가가 아니면 소외받는 기존금융. 우리 같은 보통사람에게는 분명 더 좋은 대안이 필요합니다.
  • 그래서 피플펀드는 이들에게 ‘보통이 아닌’ 금융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금융(Fin)과 혁신적인 기술(Tech)의 융합을 통해, 수십 년간 변하지 않았던 기존 금융의 비효율을 없애 그 혜택을 고객에게 돌려드리고, 더 빠르고 편하게 접근 가능한 새로운 금융입니다.
  • 이를 통해 피플펀드는 고객의 삶에 더 좋은 금융이 되겠습니다. 피플펀드는 다른 어떤 금융보다도 고객에게 더 크고 실질적인 효용을 드리는 금융, 그래서 누구에게나 당당히 제안할 수 있는 금융입니다.
Superior Value

피플펀드는 고객에게 어떤 금융보다도 더 '뛰어난 가치’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하고, 기존 금융과 차이점이 없는 진부한 금융은 거부합니다. 이를 위해 업계 최고의 역량을 갖추는 데 집중합니다.

People First

피플펀드는 기관과 자산가 중심의 금융을,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보통사람 중심으로 바꾸고자 합니다. 더 많은 사람을 위한 문제 해결이, 결국 더 큰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것이라 믿습니다.

Transparency

고객은 더 많은 것을 알아야 할 권리가 있으며, 이를 위해 금융은 지금보다 더 투명해져야 합니다. 피플펀드는 정보의 유.불리함과 관계없이 투명하게 정보를 제공하여 고객이 최선의 결정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Integrity

새로운 금융을 만드는 일에 정직함은 그 무엇보다도 중요한 가치입니다. 고객이 진심으로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금융기관이 피플펀드의 지향점입니다.

Sustainability

피플펀드는 시류에 편승하여 잠깐 반짝할 금융업체가 되기를 거부합니다. 기존 금융제도 법규를 존중하고 준수하며, 장기적인 관점에서 혁신적으로 그렇지만 진중하게 금융을 바꾸어 나갑니다.


피플펀드를 만들어가는 사람들

피플펀드의 미션과 가치에 공감하여, 투자은행, 신용평가기업, 전략컨설팅, 벤처캐피털, 디자인랩, IT기업 등 다양한 국내외 유수 기업의 전문가들이 모여만든 핀테크 (Fintech) 업체입니다. 상상하는 금융을 현실로 만드는 피플펀드 멤버들을 소개합니다.

김대윤

Chief Executive Officer

김진호

Chief Risk Officer

이수환

Chief Strategy Officer

강대성

Chief Technology Officer

박준수

Operations

강지예

HR & Culture

김학완

Partnership Strategy

박지원

Growth Strategy

김재식

Lead Designer

송수현

PR & Communication

한섬기

Developer

김현태

Developer

박지홍

Developer

신해람

Customer Mgmt.

이소라

Operations

김민호

Developer

김한울

Developer

윤보화

Designer

Albert Lim

Technical Advisor

피플펀드의 투자사

고객센터

피플펀드는 항상 고객과 함께합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부담없이 문의주세요. 빠른 시간 내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문의하기

채용

피플펀드는 재능있는 인재를 환영합니다. 즐거운 열정과 긍정의 마인드로 피플펀드와 함께 성장하실 인재를 기다립니다.

지원하기